museum에 대한 환경을 분석하고 많은 박물관 중 발전 가능성이 높은 곳을 선정해 심화 분석해서 그 museum이 앞으로 어떻게 발전해 나아가야 되는지 연구하는 것이다.
우선 본 프로젝트의 target 으로 선정된 박물관에 많은 방문과 체험이 필요할 것이라는 판단 하에 프로젝트의 주체자가 가장 쉽게 접근할
Cyberspace)에 하나님(비트, Bit)가 계셨다. 하나님(비트)은 하나(비트)이시니 하늘(0)과 땅(1)을 창조하셨다.
위의 짧은 인용문(引用文)은 이 시대가 ‘과학’이라는 이름과 함께 ‘디지털’이라는 새로운 구조로 재편(再編)되고 있음을 선포하는 교만한 선언이다. 하지만 이 선포의 교만함을 간과(看過)하
▶ T : 우리가 이제까지 문화재에 대해서 배웠죠. 각 사진을 보면서 아래 문화재가 어느 시대의 도읍지에 있던 것인지 다시 한 번 살펴봅시다.
▶ T :
Ss : (Students chant which theyve learned last time.)
Develop-ment
Motivation
▶ T : Today I prepared a video clip. Hyemin went to the Museum of Seoul History last summer. Do you know what the Museu
▶ T : 우리가 이제까지 문화재에 대해서 배웠죠. 각 사진을 보면서 아래 문화재가 어느 시대의 도읍지에 있던 것인지 다시 한 번 살펴봅시다.
▶ T :
Ss : (Students chant which theyve learned last time.)
Develop-ment
Motivation
▶ T : Today I prepared a video clip. Hyemin went to the Museum of Seoul History last summer. Do you know what the Museu
Its just a matter of time before someone borrows your technology,improves it and makes a billion dollars on it.
What would you do with a billion dollars Milo?
Mmm I dont know
Ill tell you what you could do
You could take that money and put it back into technology, education and the arts
You can transform culture
I found the opera company, symphony orchestras, museums, theatres, steels..
I